모라모라 입니다.
매번 헬스장을 끊고 항상 1달을 못 채우고 헬스장에 기부를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헬스장을 1달 이상 채우고 계속 꾸준히 운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재미도 생기고 몸에 변화가 생기며 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외식을 전부 끊어 버리고 식단을 세팅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루 생활이 거의 사무실에서 생활이다 보니 조리는 엄두를 못내고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 하더라구요. 그런데 식단을 골구로 건강하게 짜려다보니 샐러드나 과일은 한번에 대량으로 구매를 하면 버리는것이 너무 많고 적은량으로 그때 그때 사기에는 마트에 사러 다녀야 하고 고민이 깊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쿠팡에서 적당한 상품을 발견 하여 주문 하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배송 옵션도 저에게 너무 잘맞았구요. 그래서 운동을 시작하시거나 식단을 간편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여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찾은 제품은 쿠팡의 [1am 정기배송 알뜰 데일리 야채 샐러드 5종 합합구성] 입니다.
가격은 2022-12-09 기준 54,000 원에 한달치 20팩을 한번에 결제 합니다.
한달에 샐러드로 54,000원은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편의점에서 샐러드를 사도 딱 제가 원하는거 찾기도 힘들고 하나에 3000원 정도 했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음에 쏘옥 든것은 배송입니다.
주문한 시점에 따라서 도착 일자가 다른데요. 매주 배송 전날 바로 바로 생산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실제로 받아 보았을 때 아이스팩과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서 오는데요. 신선도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아차! 배송 패키지는 여러 옵션이 있으니까 확인 하고 선택 하시면 될것 같구요. 저는 지난달부터 한달씩 주문 하고 있습니다. 주문 하고 딱 한달 동안 편하게 매주 수요일 받으니까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배송 도착 하자 마자 뜯어본 상태예요. 각각 샐러드 종류에 따라 옐로우 레드 그린 퍼플 베이비 그린으로 1주일 패키지이며 샐러드 포장 하나 하나 마다 100g의 채소로 구성되어 있어요. 행사기간이라 그런지 증정품으로 제로 스파클링도 같이 넣어 주더라구요.
제가 또 토마토를 못먹다 보니 양상추, 적근대 , 적채, 로메인 등 채소류로만 되어 있는 샐러드를 선호 하는데 그런 점 때문에 더욱이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리고 요즘 환경 보호 트랜드에 발맞추어 패키징도 플라스틱과 종이 같은것으로 과대 포장을 하기 보단 비닐로 간편하게 해서 버리기도 편하고 비용도 더 줄일수 있다는거 같아서 더 좋았습니다.
12월 6일 도착해서에 도착해서 유통기한은 12월 10일로 찍혀 있는데요. 7-8 일까지는 괜찮은것 같아요.
6일에 도착해서 바로 하나 딱 뜯어서 발사믹 드레싱과 함께 같이 먹어 보았는데요. 정말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가끔은 닭가슴살과 같이 먹는데요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함과 닭가슴살의 촉촉한 부드러움 너무 잘 맞는거 같습니다.
저 처럼 운동을 시작하셨거나 운동 하시는데 샐러드로 고민이신분들은 한번 시도해봐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쿠팡의 [1am 정기배송 알뜰 데일리 야채 샐러드 5종 합합구성] 알뜰 샐러드 후기 였습니다.